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커뮤니티

비밀상담

도와주세요..

ㅈㅇ 2024-02-09 14:55:03 조회수 139

안녕하세요 이제 고2 되는 여학생입니다

부모님꼐 신뢰를 져버리는 일을 2번이나 하여서 부모님이 많이 힘들어 하십니다.

죄책감이 너무 커지고 차라리 제가 눈 앞에 없는게 더 낫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글 올려봅니다.

집을 나가고 나서 돌아온 후에 더 심각해질 수 있다는 가능성도 충분히 알고 있지만 집에서 더 이상 피해를 드리며 살 수 없을 것 같습니다.

집을 나가고 방학이 끝나면 학교도 가야하고 방학에도 학원은 가야하는데 이러한 문제도 어떻게 해결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.

핸드폰도 공부폰으로 바뀌고 외출,외식 금지 까지 당해서 친구들이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분들한테 연락이나 만남이 어려워 여기에 글 남깁니다.

무작정 짐 갖고 집을 나오는 것 보다는 이런 기관에 도움을 요청하는게 나은 선택인것 같아서 노트북으로 글 썼습니다. 빨리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  • 관리자 2024.02.13 15:32:55
    안녕하세요. 서울시립일시청소년쉼터(이동형, 동북) 사이버 상담원입니다.

    친구가 잘못을 했다는 죄책감에 너무 힘들어 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느껴져요.
    하지만 자신의 잘못을 알고 인정한다는 것 자체가 정말 용기있고 대단한 것 같아요.
    그렇기 때문에 너무 죄책감에 휩싸여 자신의 자존감을 낮추지 않았으면 해요.

    연락하기 힘든 상황에서도 이렇게 도움을 요청해줘서 고마워요.
    친구가 지금 정말 집에 있는 것이 괴로워 집을 나오고 싶은 상황이라면
    지낼 수 있는 청소년 쉼터 연계를 도와줄 수 있으니
    010-8079-1318 나 010-8075-1318 로 전화나 문자 남겨주면 바로 연락이 가능하니까 연락 주었으면 좋겠어요.
    핸드폰으로 연락이 힘들다면 노트북으로 게시판에 계속 연락을 주어도 좋아요.
    계속 확인하고 있을테니까 힘들고 도움이 필요하다면 편하게 연락 주세요!